벤처기업협회 금융지원팀은 생각이 비슷한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고, 상호간에 정보를 교류하고,
원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회원사 재무담당 임원(담당자) 커뮤니티를 신규로 론칭하게 되었습니다.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[벤처금융포럼 운영 계획]
1. 운영 방식 : 회원제 운영* / 매월 둘째주 목요일 (온·오프라인 행사)
* (회원자격) 협회 정회원사의 재무 책임자(담당자)
2. 커뮤니티 운영 (주요 프로그램)
- ✨정기 네트워킹 (벤처금융포럼(VFF), Venture Finance Forum)
- 📧벤처금융레터 : 상시·정기 벤처금융 관련 정보 제공
- 🙋♂️벤처금융지원기관 Meet Up(상담회)
- 🏫Venture CFO School : '24년 론칭
* '23년 하반기 커뮤니티 참석기업 -투자자 (VC, 20명 이상)간 네트워킹 및 투자상담회 계획
3. 회원모집기간 : ~ 6.9(금) 까지
■ 회원사 재무담당 임원 커뮤니티 '벤처금융포럼((VFF), Venture Finance Forum)
🌟회원가입 신청페이지 : https://forms.gle/frriAEqHC6uLEe1M6
📞문의 : 02-6331-7061(7036) 금융지원팀 김도훈 과장, 김가람 사원
* 유첨자료. 회원사 재무 임원(담당자) 커뮤니티 계획(안)